티스토리 뷰

 

오늘 시간은 물고기 꿈 해몽 및 꿈풀이 정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물고기 꿈 해몽 및 꿈풀이 정리를 알게 될 겁니다. 물고기 꿈 해몽 및 꿈풀이 정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총 259개나 되기때문에 도움이 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여러분들이 해당하는 꿈은 어떠한 꿈풀이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물고기꿈은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는만큼,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미꾸라지가 품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새댁은 곧 태기가 있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인어를 붙잡아온 꿈 태몽이라면, 그 자식이 장차 이색적인 직업을 갖게 될 징조입니다.
매가 족제비·금붕어·잠자리로 변해 벽에 붙어 있는 태몽 태아가 일찍 죽을 때까지의 생활환경 변화나, 허무한 삶이 되어 버린 일생을 예지
연못 속에 뱀이 우글거린 꿈 골동품, 금은보화 같은 귀중한 물건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연어가 오색 빛깔로 화려한 꿈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여 세상에 드러냅니다.
잉어를 칼로 회치다가 살을 베는 꿈 교통사고를 당하다가 수술을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질병으로 병원출입이 잦입니다.
물새가 잉어를 물어 낚아채는 꿈 특수기관원이나 경찰은 뜻밖에 강력범 및 흉악범을 잠아 큰공을 세우고 일계급 특진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사업가는 생산, 무역업에 투자하여 상당한 돈을 벌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강태공은 오래간만에 월척이 넘는 고기를 잡아 기쁨을 만끽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광어가 물속에서 펄떡펄떡 뛰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친구들과 같이 즐거운 파티에 참석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재물, , 물품, 먹거리 등이 생깁니다.
개울가에서 붕어를 손으로 잡는 꿈 장사를 해서 돈을 많이 벌어 장가를 들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딸을 낳는 태몽입니다.
뱀을 무서워한 꿈 누군가로부터 배반당할 징조입니다. 험담이나 짓궂은 일을 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개선에 힘쓰라는 경고
뱀이 나무 줄기처럼 위장하고 길게 늘어져 있는 꿈 음흉한 자의 계교나 남의 잔꾀에 넘어갈 일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예술가가 되어 예술작품으로 성공하거나 많은 여직공을 거느릴 수 있는 기업을 일으키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도룡뇽의 알을 먹은 꿈 새로운 일을 얻게 되거나 일의 성취를 볼 징조입니다.
뱀이 방 안으로 들어가서 사람으로 변한 꿈 자신의 일에 많은 발전을 가져올 징조입니다.
붕어 요리를 맛있게 먹는 꿈 집안에 유행성 질환이 발생하고 우환이 들끓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병마, 사고가 생깁니다.
큰 잉어가 폭포 위로 뛰어 오르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경영하던 사업이 호황을 누리게 되고 또 다른 사업으로 크게 성공하여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듭니다.
맑은 냇가에서 미꾸라지를 잡는 꿈 임산부는 똘똘한 옥동자를 낳는 태몽입니다. 횡재, 재물, 식복이 생깁니다.
친구와 같이 물가에서 고기를 잡는 꿈 공동 합작투자를 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날로 사업이 발전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멋과 낭만, 취미생활, 여행 등이 있습니다.
어항 속의 금붕어를 가만히 들여다본 꿈 예술에 관계된 사람이라면 그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많은 여직원을 거느리는 기업가가 될 징조입니다.
붕어가 흐르는 냇물을 역류하여 잽싸게 올라가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힘차게 목적을 위하여 전진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학위, 자격취득, 계약, 협약, 성공 등의 길조입니다.
조기 눈깔이 시뻘겋게 보이는 꿈 집안에 유행성 질환이 생겨나고 우환이 생깁니다. 답답한 일이 생깁니다.
시장에서 참조기를 사가지고 집으로 들어온 꿈 조상에게 제사상을 차려 놓고 정성을 다하여 제사를 지내게 될 징조입니다.입니다. 제례의식, 잔치, 물품 구입 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예쁜 금붕어를 사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하고 예쁜 딸을 낳는입니다. 경사,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깁니다.
예쁜 금붕어를 어항 속에 넣어 기르는 꿈 미술 및 음악 학원을 차려 육영사업으로 인재를 양성합니다. 애완용 동물이나 가정용품을 사가지고 옵니다. 문화, 교육, 과학, 자선사업 등을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바다에서 상어떼가 자신의 배로 몰려오는 것을 보는 꿈 악당들이 자신의 사업에 방해를 하거나 여러 사람들의 시비를 받게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월척 붕어를 두 팔로 안고 있는 꿈 태몽으로, 장래에 작가가 되거나 명예와 재물을 크게 얻을 아들을 출산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자동차에 꽁치를 가득 실었던 꿈 하고 있는 사업이 잘되어서 큰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재물,물품,식품 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이무기가 칼 찬 사람의 주위를 에워싸고 있는 꿈 경영하는 일이 잘 진행되며, 특히 활을 쏘아서 뱀을 맞히면 운수 대통하고 재수가 있을 징조입니다.
맑은 물에서 월척의 잉어를 잡는 꿈 확 트인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애인을 낚는입니다. 횡재, 재물, , 먹거리 등이 생깁니다.
시장에서 조기를 사다가 널어 말린 꿈 추진하거나 계획하던 일에 성취가 있고, 그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 징조입니다.
물 속에서 잉어나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 위대한 작품이 나오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기며 학자나 군인으로서 명성을 떨칠 아들을 출산합니다.
큰 조기를 제삿상에 올려놓고 절을 하는 꿈 마음먹은 대로 소원 성취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신의 뜻으로 어떤 목표를 달성합니다.
금붕어끼리 입맞춤을 하는 꿈 사랑하는 애인과 그윽한 단꿈을 꾼입니다. 상봉, 합궁, 결혼, 결합, 계약 등의 길조입니다.
갈치가 파도를 타고 헤엄치고 있는 꿈 좌천,유학,여행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객지에서 고생하게 될 징조입니다.
우글거리는 뱀을 바라보면서 미소를 지은 꿈 정신적 지도자로서 사람을 계몽하고 선도할 훌륭한 인물을 출산하게 될 징조입니다.
독수리가 고기를 먹고 파란 구슬 똥을 싸는 꿈 교육기관이나 특수조직체에서 정기교육을 마치고 수료증을 받습니다. 특히 사법, 행정고시에 대길한 길조입니다.
연어가 맑은 물에서 펄떡펄떡 뛰어 오르는 꿈 뜻밖의 횡재수로 굶주린 창자를 채워줍니다. 승진, 당선, 합격, 학업향상, 사업성과 증진 등이 있습니다.
물가에서 손으로 큰 뱀장어를 잡는 꿈 주어진 복만큼 많은 돈을 거머쥔입니다. 횡재, 재물, 돈이 생깁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한 아들을 낳는입니다. 한밑천을 잡는입니다.
소를 도축한 다음 그 고기를 먹는 꿈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는 등의 발전이 따르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소의 날고기를 꿈에 보면 남과 다투거나 말썽에 연루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도마 위에 잉어를 놓고 토막쳐 죽인 꿈 임산부의 경우 낙태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여러 사람에게 돈을 나누어 줄 일이 생겨날 것을 암시한다
금붕어가 맑은 물 속에서 물방울을 곱게 짓는 꿈 아이디어 제품이나 신상품을 개발하여 크게 성공하게 될 징조입니다.
고기가 딱딱해서 잘 먹을 수 없다거나 잘 구워지지 않는 꿈 성에 대하여 공상하던 것과 실제가 달라서 실망하는 표시입니다. 처음으로 성을 경험한 청년, 결혼 초기의 신부가 이런 꿈을 잘 꾼입니다.
아주 큰 뱀의 꼬리가 잘려지는 꿈 회사나 단체의 인원이 감축되고 주변에서 사람들이 떠날 징조입니다.
고래나 잉어를 보는 꿈 아들을 낳는입니다.
뱀 비늘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 둔갑술로 사업을 변신하여 경영난을 극복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요술경영기법, 변화발전, 개혁, 입신출세 등이 있습니다.
우물가에서 뱀과 지네가 함께 어울려 노는 꿈 태몽으로, 장래에 태어날 아이가 사회 사업가나 정치가로서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입니다.
키스하던 열대어가 수족관 밖으로 튀어나오는 꿈 부부간에 갈등이 생겨나고 성질을 못 이겨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가출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연어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겨나고 먹을 것이 들어옵니다.
앞에 있는 금붕어는 보기 싫고 뒤에 있던 금붕어는 좋아지는 꿈 금붕어가 어항 속에서 여러 마리 놀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 어쩐지 앞에 있던 금붕어를 보기가 싫어지고 그 뒤에 있던 눈이 까만 금붕어가 좋아진 꿈으로 첫애를 유산하고, 다시 가진 아이를 낳게 되었으며 아이의 눈이 크고 까만 귀여운 딸을 낳게 되었습니다
태양 덩어리를 베고 잠을 자는 꿈 당대의 문, 무관이 되어 입신출세합니다. 부귀를 얻고 훌륭한 지도자가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북어를 대문 위에 묶어 매달아 놓아둔 꿈 집안의 잡귀와 악귀가 물러가고 서광이 점점 비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손님이 옵니다.
맑은 강에서 예쁜 붕어가 놀고 있는 꿈 태몽으로, 부인은 임신을 하여 아들을 낳는입니다. 친구, 애인을 만나 즐거움을 갖는입니다.
갈치가 파도를 타고 흘러 내려가는 꿈 고향을 떠나 객지에서 산전수전 고생을 많이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좌천, 유학, 여행 등을 가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꿈에 금붕어를 보면 아들을 낳는입니다.
금붕어가 어항 밖으로 튀어나오는 꿈 사랑하는 애인이 변심을 하거나 등을 돌리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사랑을 찾아 가출을 합니다.
뱀장어가 잔잔히 물위로 둥근 원을 그리며 놀고 있는 꿈 잡념과 망상을 버리고 마음을 깨끗이 닦아 자연의 본성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물질이 범람한 시대에 신선한 경종을 울려, 자성청정으로 깨닫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화장실 욕조 안에서 잉어가 놀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겨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입니다. 먹거리, 물품, 횡재 등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어떤 여자가 풍로를 이용해서 생선을 굽고 있는 장면을 본 꿈 네가 어떤 남자를 놓고 삼각관계에 있는 상대 여자에 대해서 질투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
부엌에 있던 북어를 고양이가 물어 가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어 귀금속과 물품을 도난 당합니다. 실물수, 우환이 들끓는입니다.
마른 명태를 대문 위에 매달아 놓은 꿈 집안의 잡귀가 물러가고 서서히 서광의 빛이 밝아오게 될 징조입니다.입니다. 집안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기쁜 소식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으로, 주변을 정리하고 편안한 마음을 가질 시기
고양이가 부엌에 들어와 생선 반찬을 물고 도망가는 꿈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귀금속을 훔치거나 강탈해 갑니다.
금붕어가 서로 뒤엉켜 있는 것을 보는 꿈 태몽으로, 사회에 많은 공헌을 하고 큰 기업가가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바다에서 인어를 붙잡아 온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는 장차 인기인이 되거나 인기작가, 또는 이색적인 종교인 등이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머리가 여러 개 달린 뱀이 물 속에 있는 꿈 정신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일을 하거나 귀한 보물을 얻을 징조입니다.
낚시로 맑은 물에서 신묘한 오색 잉어를 낚아 올리는 꿈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무역, 식품업에 투자한 것이 호황을 맞아 수익을 올리고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는 태몽입니다.
미꾸라지가 변해 비단 구렁이가 되는 꿈 작은 것으로 시작하여 큰 것을 이룬다는 뜻입니다.
금붕어가 땅에 떨어져 어항에 집어 넣는 꿈 태몽으로, 예술적 능력이 뛰어난 아이를 출산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용이 바다나 큰 강물로 들어가거나 용을 본 후 구슬이나 비늘을 얻는 꿈 크게 출세하고 이름을 떨치며 부귀, 번성하는 영화와 발전, 안정을 누리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연못이나 우물에 잉어를 넣은 꿈 하는 일이 번창하거나 관직에 오르게 될 징조입니다.
집 안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 귀한 손님을 맞이하게 되거나 집안 식구가 느는 등 기쁜 소식이 오고, 재물이 모이고 경사도 생겨날 징조입니다.
붕어가 거센 물살을 거슬러 올라간 꿈 어려움을 헤치고 목적을 위해 힘차게 전진할 징조입니다. 계약의 성공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붕어가 잉어로 변한 꿈 가난한 사람이 성공하여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작게 시작하여 크게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금붕어가 맑은 물위에서 재주를 부리는 꿈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 회관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공연, 관람을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물새가 바닷물 위로 떠오르는 돌고래를 잽싸게 물어 낚아채는 꿈 전국에 수배된 거물급 흉악범을 잡아 상부로부터 일계급 특진과 상, 훈장을 받고 특별휴가를 얻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재물 등의 길운입니다.
배놀이중에 큰 잉어 세마리를 잡아서 집에 가졌왔더니 두 마리만 살아있는 꿈. 쌍둥이 딸이 태어나는 태몽. 딸들이 공부도 잘하고 남편도 훌륭한 가문의 능력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국문학이나 정보통신 계통으로 진출하면 좋습니다.
조기를 사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조상에게 음식을 차려놓고 정성을 드립니다. 고사, 의식, 잔치, 파티, 물품구입 등이 있습니다.
북어를 사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고사를 지내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잔치준비로 음식을 장만합니다.
상어를 그물로 잡아서 배에 싣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많은 부하를 거느리며 집안에 새로운 식구나 자녀를 출산하게 될 좋은꿈 입니다.
집 전체를 검은 구렁이가 감고 있는 꿈 하고 있는 일이 경쟁자에게 노출되거나 빼앗길 징조입니다.
어항 속에 예쁜 금붕어를 넣어 기르는 꿈 유치원이나 학원을 차려 어린 인재를 양성하게 되는 꿈으로 아랫사람이나 후배 등을 가르칠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집안의 연못에서 잉어가 뛰노는 것을 본 꿈 입신양명하고 아내가 귀한 자녀를 임신하게 될 징조입니다.
싱싱한 명태가 살아서 펄떡펄떡 뛰는 꿈 생산,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한 것이 뜻밖의 호황을 맞아 값이 뛰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낚시를 할 때에 장어나 가물치 같은 미끄러운 물고기를 잡는 꿈 매우 어려운 일이 이루어 지게 될 징조입니다. 예를 들면 시험에 응시하거나 취직, 돈벌이, 연애, 구인 등의 일이 성사됨을 의미합니다.
폭포 위로 커다란 잉어가 뛰어오르는 것을 본 꿈 사업가라면 사업이 크게 번성하고 일반인은 하는 일이 잘 풀려 큰 빛을 보게 되어 세상을 놀라게 할 징조입니다.
엄지 발가락을 뱀장어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뜻밖에 횡재수가 있어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옵니다. 재수대통합니다.
시루떡과 북어가 눈앞에 환히 보이는 꿈 안택고사를 지내면 집안이 태평무사하고 우환이 사라지게 될 징조입니다. 기도를 합니다.
뱀을 날 것으로 썰어먹은 꿈 힘에 겨운 일을 처리하게 되거나 남의 일을 보면서 자신을 찾게 될 징조입니다.
물에서 잉어, ,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 큰 인물, 위대한 작품 등이 은밀히 탄생되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깁니다.
뱀장어가 점점 커져 전봇대만큼 커 보이는 꿈 처녀가 이런 꿈을 꾸면 시집을 가거나 단꿈에 젖고, 총각이 꾸면 애인을 찾아 천리 길을 헤맨입니다. 승진, 당선, 승리, 합격, 재물, 횡재 등의 길조입니다.
강물에서 낚시로 잉어를 낚아 올리는 꿈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립니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애인을 만났습니다.
뱀이 자신을 온몸을 칭칭 감고 턱 밑에서 노려본 꿈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구속을 받거나 사소한 말다툼으로 신경을 쓰게 될 징조입니다.
상어에게 팔과 다리를 물려 잘리는 꿈 자손이나 가장 가깝게 지내던 부하를 잃게 되거나,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단되고 어두운 불행이 닥친입니다.
조기를 사다가 마당에 널어 말리는 꿈 어떤 예술작품을 멋있게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금붕어를 사 가지고 집 안으로 들어온 꿈 태몽으로 부인이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아이를 암시합니다. ,재물,경사,횡재 등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빨간 실뱀이 치마폭으로 들어온 꿈 가냘프고 아름다운 여자아이를 출산하게 될 징조입니다.
상어떼가 자기 앞으로 몰려오는 것을 본 꿈 괴한들이 자신이 하는 일에 방해를 하거나 여러 사람의 시비를 받게 되는 징조입니다.
맑은 물에서 연어를 잡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어진 자식을 낳고, 사업가가 꿈을 꾸면 재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술술 잘 풀립니다. 재물, 횡재, , 물품, 식복 등이 저절로 들어옵니다.
너구리를 잡아 솥에 끓였더니 고기가 수십 배로 불어나는 꿈 어떤 사람의 과장된 말을 믿다가 동업이 실패로 돌아가고 맙니다.
청개구리를 잡다가 놓쳐 버린 꿈 실패와 망상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욕심은 크지만 마음 속에 망상과 허상이 가득하여 이루어지는 일이 아무 것도 없을 징조입니다. 이럴 때는 자신의 마음을 추스리고 현실을 직시해야 할 것
큰 구렁이에게 물린 꿈 이것이 태몽이라면, 장차 큰일을 할 자손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연어가 폭포수나 물줄기를 타고 올라가는 꿈 현재의 자리에서 승진하여 입신출세하게 되고 자리 바뀜이 생깁니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자격취득, 승리, 정복, 재물, 성공 등이 있고 밝은 서광이 비친입니다.
뱀장어가 몸 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는입니다.
명태를 냉장실에 넣어두는 꿈 자식의 혼수 준비를 하거나 물품을 장만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저축, 투자를 합니다.
호수에서 목욕을 하던 딸이 갑자기 잉어가 되어 폭포위로 뛰어 오르는 꿈 성취시키려는 예술작품이 국전에 당선되거나 세상에 공개될 것을 예시한 꿈입니다.
음침한 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 자신의 능력을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상어완 관련된 꿈 고급관리가 될 아이를 낳는입니다.
잉어가 죽은 것을 본 꿈 집안에 질병이 돌거나 임산부는 임신한 태아를 유산하게 되거나 수술을 하여 출산하게 될 징조입니다.
우물 속에 수많은 황소개구리가 우글거린 꿈 집안에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운수가 대통하며, 어떤 단체나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어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될 징조입니다.
뱀이 물러고 덤벼드는 것을 밟아 죽인 꿈 태아를 유산하게 되며, 집안에 질병과 우환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도미가 살아 꿈틀거리는 꿈 기쁜 일이 많아지고 남녀 모두 운이 트이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하마가 큰 고기를 잡아 먹는 꿈 식품 및 유통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날로 번창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뱀장어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입신출세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성공 등이 있습니다.
배가 조기를 가득 싣고 부둣가로 들어온 꿈 생산,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돈 재물, 횡재 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마른 조기 여러 마리를 소포로 받은 꿈 은행에서 만기적금을 타거나 대출을 받게 되고, 친구로부터 선물을 받게 되는 징조입니다. , 재물 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상어가 수면 위로 뛰어오른 꿈 승진과 당선 등을 상징하는 좋은꿈 입니다.으로, 출세할 징조입니다.
부엌에 있던 북어를 고양이가 물어가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어 귀금속과 물품을 도난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실물수나 우환을 암시하는 꿈이니 매사에 주의
마른 조기 한 꾸러미를 소포로 받는 꿈 만기적금이나 은행대출을 받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친구로부터 선물을 받습니다. 재물, 돈이 생깁니다.
시장이나 길거리에서 생선 장수에게서 물고기를 구입하는 꿈 그동안 받지 못했던 임금을 받거나 노력의 대가, 융자 등을 받게 되어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용이 죽거나 피를 흘리든지 뿔이나 비늘, 여의주를 잃어버리는 꿈 매사가 꼬이고 큰 낭패와 좌절 및 파산, 실직, 해임, 사고 등 불상사를 치르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호수에서 예쁜 인어를 잡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문화의 샘터에서 멋진 애인을 만났습니다.
명태알 속에서 파란 옥이 나오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견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연구, 발견합니다.
금붕어가 서로 뒤엉켜 있는 것을 보는 꿈 사회에 많은 공헌을 하고 큰 기업가가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미꾸라지를 잡다가 놓치는 꿈 저절로 굴러 들어온 복을 자신의 능력 부족으로 놓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논두렁에서 개구리가 울고 있는 꿈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여러 사람의 시비를 받게 되는 징조입니다.
죽은 잉어를 보는 꿈 유산될 우려가 있습니다.
청구렁이나 점박이 구렁이가 산 속에 길게 늘어서 있는 꿈 청구렁이나 점박이 구렁이는 인기인, 인기 직업 등을 상징합니다. 만약 태몽이라면, 남에게 선망의 대상이 될 자손을 얻을 징조입니다.
뱀과 성교한 꿈 다른 사람과 계약이나 동업을 하게 되고, 태몽이라면, 장차 지혜와 명예와 권세를 가질 아이가 태어날 징조입니다.
상어를 그물로 잡아 배에 싣는 꿈 태몽으로, 공직에 나가 권세를 얻게 될 아들을 출산합니다.
그릇마다 미꾸라지가 가득 담겨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겨나고 잔치 준비로 먹을 것을 많이 장만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붕어를 우물에 넣어 기르는 꿈 앞으로 전문직을 갖기 위한 학생을 특수 전문과정으로 공부 시킵니다. 사회과학 연구원에 물적, 인적 투자를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높은 산 밑에 저수지에서 붉은 금붕어와 산새들이 한 폭의 그림처럼 놀고있는 꿈 시댁 집안의 믿음이 대단한 장남을 가지게 되었을 때 꾸는 꿈. 문과를 지원하게 되는, 공부는 썩 잘하지 못하나 듬직한 아들로 자라났습니다.
큰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본 꿈 큰 사업이나 일거리, 커다란 작품 등의 성사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큰 구렁이가 용마루로 들어간 꿈 태몽으로, 공공단체의 주도권을 쥐게 될 자손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미꾸라지가 몸 안으로 들어온 꿈 태몽으로, 새댁과 부인은 머지않아 임신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남자가 이 꿈을 꾸면 사업이나 일에 기회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나뭇가지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뱀이었던 꿈 다른 사람의 잔꾀와 농간으로 재물을 잃거나 큰 손해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금붕어끼리 입맞추는 것을 본 꿈 강한 연애운의 상승으로, 사랑하는 애인과 함께 단꿈을 꾸게 될 징조입니다. 결혼, 결합, 만남, 계약 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저수지에서 뱀장어를 무더기로 잡는 꿈 신이 주신 재복으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재물, , 행운 등의 길운입니다.
뱀이 몸체를 감은 채 혓바닥을 날름거리는 꿈 흉계를 가진 자에게 피해를 당할 징조입니다.
임산부가 한 마리의 붕어를 강에서 손으로 잡아 두 팔로 안고 온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지위와 재물을 겸비하게 되거나 책을 저술 할 사람이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뱀을 토막내어 먹은 꿈 자기가 모르고 있던 사실을 남의 입을 통해 알게 될 징조입니다.
낚시를 할 때에 수많은 복어떼를 잡는 꿈 복권에 당첨되어 뜻하지 않은 많은 돈을 얻게 되거나 횡재수가 생겨 재물을 축적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도마뱀이 자신을 물고 있는 꿈 계획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정리가 안 될 징조입니다.
미꾸라지를 잡았다가 놓쳐 버린 꿈 굴러들어온 복을 차버리는 격으로, 자신에게 찾아온 복을 자신의 능력 부족으로 놓치게 될 징조입니다.
상어 꽁지를 잡고 따라 다니는 꿈 윗사람의 뒷바라지를 하다가 오줌, 똥을 싸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일복이 터지게 될 징조입니다.
미꾸라지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간 꿈 번성과 부귀를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으로, 무명인으로 있던 사람이 일약 스타가 되어 세상에 이름을 날리거나 풀리지 않던 일이 결실을 보아 명성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집 안에 있는 그릇마다 미꾸라지가 가득가득 담겨 있었던 꿈 먹거리나 재물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으로,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잔치에 사용할 음식을 장만하게 될 징조입니다.
물에서 나온 금빛 잉어가 용이 되어 구름 속에서 불꽃 덩어리 두 개를 떨어 뜨린 꿈 태아가 장차 크게 성공해서 세상을 놀라게 하고 감화를 줄 업적을 남길 것을 예시한 꿈입니다.
맑은 물에서 맨손으로 연어를 잡는 꿈 백수건달이 뜻밖에 횡재를 하여 쾌재를 부르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총각이 어떤 모임이나 문화의 광장에서 현모양처 감의 여인을 낚는입니다.
너구리 털을 얻거나 만진 꿈 어떤 단체로부터 일거리나 재물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붕어 요리를 맛있게 먹었던 꿈 집안 가족들에게 유행성 질환이나 우환이 들끓게 될 나쁜 징조입니다. 병마, 사고 등을 암시하는 흉몽. 이럴때는 나들이나 여행을 삼가해야 할 시기
미꾸라지가 마당에 즐비하게 보이는 꿈 여러 곳에서 재물이 쏠쏠하게 들어옵니다. 횡재, 재물, 식복이 생깁니다.
금붕어가 연못에서 놀고 있는 꿈 동창회나 연예인들이 모인 곳에 귀공자로 참석하여 풍악을 울립니다. 희소식이 옵니다.
상어가 바다에서 하늘 위로 솟구치는 꿈 뜻밖의 승진을 하여 일약 스타가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입학, 당선, 합격 등의 길조입니다.
큰 백상어를 타고 바다를 횡단하는 꿈 어떤 사회단체나 조직의 장이 되어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립니다.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멋진 브랜드로 외국시장에 첫 선을 보입니다.
사람의 고기를 먹는 꿈 어떤 사람의 도움을 받고 싶어하는 표시입니다.
바다에서 상어한테 물려 이러저리로 끌려다닌 꿈 외국 여행을 하다가 그 나라의 기관으로부터 조사를 받게 되거나 불량배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되는 징조입니다.
구렁이가 쥐구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꿈 기형아를 낳게 되거나 태아가 유산될 징조입니다. 또 태어난 아이가 유아기에 사망할 수도 있거나 병약할 수도 있는 좋지 못한 꿈
잉어를 가지고 오다가 땅에 떨어뜨린 꿈 임신한 부인이 이러한 꿈을 꾸면 낙태를 하고, 처녀가 이 꿈을 꾸면 애인이 떨어져 나갈 징조입니다.
빗물 속의 미꾸라지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보통 사람이 일약 스타가 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입학, 승진, 당선 등의 길조입니다.
뱀이 칼을 삼키거나 큰 뱀을 칼로 베어 죽인 꿈 지위가 높아지거나 재물을 얻는 등 만사가 대길할 징조입니다.
백사(白蛇)가 나타난 꿈 머지않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징조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많은 재산이 들어오고, 어디를 가든 맨 앞자리에 서게 될 징조입니다.
명태를 냉장고에 넣어 둔 꿈 혼수나 물품 등을 장만하게 될 징조입니다. 저축 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암수 맹꽁이가 붙어서 울고 있는 꿈 직장 동료나 함께 일하는 사람 등과 시비가 생기거나 재수없는 일을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미꾸라지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재물,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의 길조입니다. 지금까지 마음먹은 대로 소원 성취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뜻밖에 복운을 받습니다.
명태알 속에서 파란 옥구슬이 나온 꿈 꾸준히 해오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고,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거나 좋은 사건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싱싱한 도미가 팔팔 뛰는 꿈 기쁜 일이 많아지고 남녀 모두 연애운이 열리게 될 징조입니다.
백사(白蛇)가 끝까지 자기의 뒤를 따라오는 꿈 가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할 징조입니다.
저수지에다 붕어를 기른 꿈 교육사업에 투자하여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거나 증권 등에 투자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논두렁에서 미꾸라지를 잡는 꿈 재물과 돈이 생겨나고 운수 대통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선물, 물품, 먹거리가 생깁니다.
붕어를 저수지에 넣어 기르는 꿈 교육사업에 투자하여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사업, 증권 등에 투자를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너구리를 잡아서 물에 넣고 끓였더니 양이 무척 불어난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 크게 부풀린 말을 듣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고비를 겪을 징조입니다.
큰 구렁이 주위에 작은 뱀들이 우글거린 꿈 권세를 잡거나 사회 단체의 주도권을 쥐게 될 징조입니다.
추어탕을 맛있게 먹었던 꿈 배탈이나 유행성 질환 등으로 인해 병원에 가게 될 징조입니다. 질병, 우환 등을 암시하는 흉몽
뱀에게 물려 독이 온몸에 퍼진 꿈 자신을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금붕어에 관한 꿈 독신자가 금붕어 꿈을 꾸면 부자와 결혼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기혼여성일 경우 이혼을 암시하며 어항에 있는 금붕어는 돈이 풍족해진다는 암시입니다.
붕어가 변해 잉어가 되는 꿈 어렵고 가난한 사람이 자수성가하여 입신출세합니다. 적소성대입니다.
조기가 험한 파도 위를 헤엄치는 것을 본 꿈 정든 고향을 떠나 낯설고 물설은 타지에서 산전수전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기도, 여행, 수도, 고행 등을 암시
연어가 바다에서 놀다가 강물을 타고 냇가로 올라오는 꿈 실제로 귀소본능과 같이 사람과 동물이 낳고 살던 고향을 찾아 새로운 문명과 씨앗을 낳는입니다. 귀향, 만남, 입학, 당선, 합격, 승진, 재물, , 발전, 정보, 소식, 복귀, 윤회 등이 있습니다.
연못 가운데서 금붕어가 놀고 있는 것을 본 꿈 노래방이나 모임에서 주인공이 되어 풍악을 울릴 일이 있고, 희소식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시장에서 북어 20마리를 사오는 꿈 20이라는 숫자와 관계되는 돈을 얻게 되거나 또는 증서를 얻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부와 명예가 따르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금붕어가 맑은 물속에서 물방울을 곱게 짓는 꿈 멋있는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합니다. 창조를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는입니다.
잉어를 강에서 잡아 우물이나 연못에 넣는 꿈 크게 출세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공직에 오르게 되어 명예를 얻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큰 물고기를 잡거나 커다란 잉어를 습득하는 꿈 재물의 이득과 권리를 얻게 되고 배우자나 귀인을 상봉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많은 돈을 거머쥔입니다.
월척 붕어를 두 팔로 안고 있는 꿈 장래에 작가가 되거나 명예와 재물을 크게 얻을 아들을 출산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염소고기를 먹는 꿈 학문을 연구하게 되거나 책임있는 중책을 맞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냇가에서 붕어를 잡은 꿈 장사를 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거나 좋은 혼처를 만나 장가를 들게 될 징조입니다. 태몽이라면 딸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
상어가 물고기떼를 만나는 꿈 사업가는 뜻밖의 호황을 맞아 엄청난 돈을 벌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깁니다.
잉어가 자기 앞으로 오다가 사라지는 꿈. 아이가 유산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큰 연어를 타고 바다에서 가로 거슬러 올라가는 꿈 입신출세하여 금의환향의 어깨춤을 추며 꿈에 그리던 고향을 찾아갑니다. 꿈과 희망이 있습니다.
개울에서 붕어를 많이 잡아 집으로 가져오는 꿈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상당한 수익을 올리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딸을 낳는 태몽입니다.
상어 꼬리를 붙잡고 여기저기 끌려다닌 꿈 윗사람 뒷바라지만 해주고 자신에겐 아무 것도 없게 될 징조입니다.
눈이 까만 금붕어를 보거나 좋아지는 꿈 딸을 낳을 꿈이며, 눈이 크고 까만 귀여운 딸을 얻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상어에게 물려 팔다리를 잘린 꿈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단되거나 어두운 불행이 닥쳐오게 되고 자기와 가까이 지내는 사람을 잃게 될 징조입니다.
구렁이가 허물을 벗고 사라지는 것을 본 꿈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새로운 신분이 된 사람을 보게 될 징조입니다.
연어를 잡아 음식으로 만들어 먹는 꿈 집안에 질병과 우환이 들끓게 되고 싸움과 소송이 생깁니다.
인어가 바위섬에 앉아 해맑은 모습으로 잔잔한 미소를 짓는 꿈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합니다. 문화의 공간에서 뜻밖의 사랑을 낚는입니다.
금붕어가 선녀로 변한 꿈 뜻밖에 미인을 만나 사귀게 되거나,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여 재탄생시킬 징조입니다.
큰 잉어가 자기 쪽으로 오다가, 사라진 꿈 큰 잉어가 자기 쪽으로 오다가, 저쪽으로 사라져 버린 꿈은 유산 또는 단명
제삿상에 조기를 올려놓고 절을 한 꿈 마음먹은 일이 순순히 풀려서 소원 성취하게 될 징조입니다.
잉어는 놓치고 송사리만 잡는 꿈 큰 것은 잃어버리고 작은 소망은 이루어지게 될 징조입니다. 주범을 놓치고 잡범은 잡는입니다.
북어의 눈깔이 빠져 있는 꿈 하루 온종일 하는 일마다 신통치 않고 답답한 일만 생깁니다.
상어를 그물로 잡아 배에 싣는 꿈 공직에 나아가 권세를 모으게 될 아들을 출산합니다.
북어의 꽁지가 빠져 있는 꿈 어떤 일에 있어서 처음에는 대길하고 끝에 가서는 불길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용두사미입니다.
밤색 구렁이가 앞에 죽 늘어서 있다가 사라진 꿈 다루기 힘든 사람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들판에서 개구리를 잡았던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하여 입신출세할 자식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
큰 구렁이가 작은 구멍으로 들어간 꿈 유산이나 사망 등과 같이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문 틈으로 여러 마리의 뱀이 들어오는 꿈 남자가 이 꿈을 꾸면 신변의 위험을 예시하거나 할 일이 많아짐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여자가 꾼 꿈일 경우에는 여러 남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수많은 황구렁이가 죽 늘어서 있는 꿈 이것이 태몽이라면, 정치가나 사업가 등 권력을 가진 자손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큰 뱀이 자신을 뒤쫓아오다가 사람으로 변한 꿈 벽찬 일을 회피하려 하지만, 나름대로의 애착으로 인해 도저히 중단 할 수 없게 될 징조입니다.
잉어를 사 가지고 오다가 땅에 떨어뜨리는 꿈 임신한 부인은 낙태를 하고, 처녀는 애인과 헤어지게 될 징조입니다.
뱀에게 발목을 물린 꿈 입학 또는 취직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조기떼가 바닷가로 몰려오는 꿈 뜻밖에 호운을 맞아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경제적 호황을 맞는입니다.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린 꿈 사회와 국가에 크게 공헌할 아이를 낳게 될 징조입니다.
전신을 감고 있는 뱀을 제압하여 죽인 꿈 어려웠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릴 징조입니다.
생선이나 새 종류의 고기를 익혀서 먹는 꿈 신분이나 지위가 높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소원 을 이루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큰 구렁이가 방안에 들어와 있는 꿈 큰 권세를 얻을 사람과 약혼하는 등 자신과 집안에 이익이 될 만한 일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물개가 바다 밑에서 수만 가지의 생선을 잡아 먹는 꿈 샘솟듯이 왕성한 체력을 과시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발굴, 발명, 재물 등이 있습니다.
자신의 주위에서 생선을 소금에 절이는 것을 보는 꿈 사업가나 선원은 재물을 축적하게 되고 기타 일반인은 주위의 누군가가 병들거나 사업이 침체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도미를 선물로 받게 되는 꿈 장사에서 이익이 발생합니다.
큰 구렁이나 독사를 죽인 꿈 적극적으로 나서면 만사형통할 꿈으로, 싸움이나 경쟁에서 승리하고 길할 징조입니다.
금붕어가 변해 선녀로 보이는 꿈 많은 대중 속에서 아름다운 미인을 낚는입니다. 뜻밖에 사랑의 여신이 안겨 옵니다.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를 합니다.
마른 명태의 눈알이 빠져 있었던 꿈 하는 일마다 되는 일이 없고 답답한 일만 생겨날 징조입니다. 집안이나 개인 신상에 문제가 될만한 게 없는지 살펴볼 시기
수많은 뱀이 문틈 사이로 들어온 꿈 여러 계층의 사람과 접할 일이 생겨나고, 타인으로부터 자신의 신변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될 징조입니다.
화장실 욕조 안에 잉어가 보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옵니다. 횡재, 먹거리, 물품 등이 생깁니다.
구렁이가 산 아래 쪽으로 몸을 길게 늘어뜨린 꿈 장래에 국가의 지도자가 되어 국가 발전에 크게 기여할 아이를 출산하게 될 징조입니다.
풍랑을 만나 조깃배의 선원들이 실종되는 꿈 뜻하지 않은 사고를 만나게 되어 그간 쌓아올렸던 꿈이 산산이 부서지게 될 징조입니다.
자동차에 꽁치 궤짝을 가득 싣고 있는 꿈 지금 하는 사업이 잘되고 부자가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재물, , 물품, 식품, 선물, 횡재 등이 있습니다.
고등어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겨나고 집안에 먹을 것이 풍부해지게 될 징조입니다. 횡재, 선물, 식품, 재복 등이 생깁니다.
큰 뱀이 지붕 위로 올라간 꿈 효심이 지극한 아리따운 여아를 출산하게 될 징조입니다.
칼로 잉어를 자르다가 살을 베인 꿈 사고를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질병으로 병원출입이 잦아질 것을 암시
물 속에서 잉어를 잡으려다가 놓치고 송사리만 잡았던 꿈 큰 것은 잃고 작은 소망만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주범은 놓치고 그의 하수인들만 잡을 것을 암시하는 꿈
잉어가 뛰는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직장에 다니는 사람은 지위가 올라가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아내가 임신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를 타고 가다 상어떼를 만나는 꿈 어떤 지하조직이나 함정에 빠져 헤어나기 어렵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깡패를 만났습니다.
돌고래를 잡아 가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겨나고 집안에 풍년이 들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횡재, 식복, 선물 등이 생깁니다.
금붕어가 땅에 떨어져 어항에 집어 넣는 꿈 예술적 능력이 뛰어난 아이를 출산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마른 명태를 상 위에 올려놓고 큰절을 한 꿈 마음먹었던 것이 마치 실타래 풀리듯이 술술 풀리고 소원 성취하게 되며, 고사 지낼 일과 관련이 있을 징조입니다.
잉어를 도마 위에 놓고 토막내어 죽이는 꿈 여러 사람에게 돈을 나누어줍니다. 임산부는 낙태를 합니다.
물 속에서 잉어나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난 꿈 감동적인 문예작품을 만든다든가, 법조계의 수장, 경찰총수로서 명성을 떨칠 아들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북어를 밥상위에 올려놓고 큰절을 하는 꿈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것이 죄다 풀리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고사를 지냅니다.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온 꿈 많은 액수의 금전거래를 계획했으나 예상이 빗나가 적은 액수의 거래밖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냉동 고기는 배반의 상징이고, 썩은 고기라면 건강에 주의해야만 합니다.
조기가 떼를 지어 바닷가로 몰려오는 것을 본 꿈 일확천금을 얻을 징조입니다. ,재물,횡재 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바다에서 상어밥이 되어 자신의 몸이 산산조각나는 꿈 한때 좋았던 시절이 수포로 돌아가고 훈훈한 가정마저 풍지박산되어 사랑하는 식구들이 뿔뿔이 흩어지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비몽사몽 꿈 속을 헤매게 될 징조입니다.
조기가 험한 파도를 타는 꿈 집을 떠나 객지에서 산전수전을 겪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기도, 여행, 수도, 고행 등을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미꾸라지가 비단구렁이로 변한 꿈 가난했던 사람이 부자가 될 좋은꿈 입니다.으로, 영세업에 불과하던 회사가 기회를 만나 큰 기업체로 성장하게 될 것을 암시
조기의 눈이 시뻘겋게 보인 꿈 집안에 유행성 질환이나 우환이 들끓고, 답답한 일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수영을 하다 상어에게 물려 이리저리 끌려 다니는 꿈 외국여행 중 타국 기관의 조사를 받거나 불법단체로부터 인신구속을 당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사기꾼이나 불량배에게 시달림을 받습니다. 구금, 불행이 닥친입니다.
펄쩍펄쩍 뛰는 산 명태를 본 꿈 생산,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한 것이 뜻밖의 호황을 맞아 값이 뛰게 될 징조입니다.
잉어를 붙잡아 그릇에 담아 물과 함께 넣는 꿈 소설가가 되어 문학작품으로 명예를 얻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미꾸라지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간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시험합격, 취직, 승진, 다산, 제물, 횡재 등을 암시하는 좋은꿈 입니다.
땅에 떨어진 금붕어를 어항에 집어 넣으면 예술성이 뛰어난 자식을 잉태합니다.
바다에서 상어한테 물려 이리저리로 끌려다닌 꿈 먼 곳에서 조사를 받거나 불량배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되는 징조입니다.
그릇에 닭고기를 분배받아 먹은 꿈 상을 타거나 중책을 짊어지게 될 징조입니다.
매가 물위로 떠오르는 대형 잉어를 보고 순식간에 낚아채는 꿈 경찰은 새로운 작전으로 밀수 및 대형 경제사범을 체포하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사업가는 국제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개발하여 세계시장을 점유하고 엄청난 떼돈을 챙기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목적달성, 횡재, 재물, 식복 등의 길조입니다.
우물에 붕어를 넣어 기른 꿈 자신이 직접 가르치지는 않아도 전문 학원 등을 운영하게 되거나 그곳에 투자하여 전문직을 양성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는 능력있는 후배나 아랫사람을 두게 될 징조입니다.
광어가 물 속에서 힘차게 수면 위로 뛰어오른 꿈 하루 종일 기분 좋을 일이 생겨나고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파티에 참석할 일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도마뱀이 한 곳으로 줄을 지어 모여드는 꿈 직원 모집이나 연구 자료를 수집할 일이 생겨날 징조입니다.
마른 명태를 한 궤짝을 사 가지고 집으로 온 꿈 예식이나 고사, 잔치 준비로 음식을 장만하게 될 징조입니다.
임산부의 꿈에 큰 잉어가 자기 앞으로 헤엄쳐 오다가 사라지는 꿈 태몽으로, 태아가 유산됨을 암시한 꿈입니다.
연어가 알을 낳는 꿈 생산, 유통, 식품, 수산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짭짤한 재미를 보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임신, 교육, 양육, 생산, 수출입, 재테크, 학업성적 향상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