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 로켓배송 판매자페이지 주소 (+입점방법)

오늘은 쿠팡 로켓배송 판매자센터 페이지 주소 및 입점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쿠팡 로켓배송 판매자센터 페이지 주소 및 입점방법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로켓배송은 기회의 땅이다. (후발주자, 카테고리 전체 2등까지 가다.)

어느새 로켓배송에 입점한지도 5년이 넘은것 같네요. 제 셀러 계정을 밝힐 순 없지만. 후발주자로 들어가서 카테고리 2등까지 올라섰던 경험도 있습니다. 지금은 이직을 하여 새로운 카테고리에 도전을 하고 있구요. 사실 뭐 별건 없습니다. 그저 열심히 좋은상품 올리고 꾸준히 납품하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로켓배송 판매자센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supplier.coupang.com/

로켓배송 입점방법은 아주 간단하지만, 조건이 있습니다.

우선 미리 알아주셔야할 부분이, 제조사가 아니라면 입점이 '매우'힘듭니다. 가격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셀러는 받아주질 않지요...원할한 공급가능 유무도 중요하기 때문에, 도소매 업자분들은 입점자체가 불가한 경우가 많기에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입점방법은 심플합니다. 우선 일반판매자센터에 상품을 등록을 한 후, 

https://wing.coupang.com/

상단 메뉴 중 판매자지원 - 로켓배송 - 로켓배송에 어떻게 입점을 하나요? 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자세한 입점절차가 나오는데요, 우선 일반상품등록을 한다면 수월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온라인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입점할 정보를 접수하면 끝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쿠팡 로켓배송 판매자센터 페이지주소 및 입점방법에 대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