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들하신가요 오늘은 마음을 다르시는 글귀들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자 그러면 출발해볼까요?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1)예수님 : 내일 일은 걱정하지 말아라. 내일 걱정은 내일에 맡겨라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2)부처님 : 지금의 그대로 이제껏 품어 온 생각의 결과이니, 곧 생각이 전부다. 생가가하는 대로 된다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3)틱낫한 : 마음을 다해 걸음을 옮길 때마다 우리는 어머니 지구의 품으로 돌아오고, 지금 여기에서 진정한 고향을 맛본다.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4)달라이라마 14세 : 우리 자신과 평화를 이루지 않는 한 우리는 바깥세상에서도 평화를 얻을 수 없습니다.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5)에크하르트 툴레 : 과거에 일어난 일은 없다. '자금'일어났을 뿐. 미래에 일어날 일은 없다. '지금' 일어날 일일 뿐.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6) 데이비드 킹 : 현재에 집중할 때는 한 번도 불안한 적이 없었다. 불안이 스며들 때는 항상 다가올 일을 생각하거나 지난일을 반추할 틈이 날 때였다.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7)공자 : 나무 심기에 가장 좋은 때는 20년 전이었다. 그 다음 좋은 때는 바로 오늘이다.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8)라피키 : 과거는 아프지, 하지만 내가 보기엔 두 가지 방법이 있어. 피하거나 배우거나.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9)에르마 봄벡 : 걱정은 흔들의자와 같다. 끊임없이 할 일을 주지만 아무 데도 데려가지는 못한다.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모음 (10)에크하르트 툴레 : 드물지 않게도 사람들은 삶을 기다리는 데 온 삶을 바친다.

어떤가요? 결국 생각하기에 나름인게 인생입니다.
오늘도 힘내시길 바라며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