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콜에이(A)" 부작용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판콜에이(A)"는 광고에서도 

꽤들 보셨을꺼이지요.저더더욱 "판콜에이(A)"를 CF에서 꽤 봤습니다.약국에서도 판매그리하지만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구입이 가능하네요..


상비약중 하나 이기도 하네요..저더더욱 "판콜에이(A)"는 상비약으로 항상 준비해놓습니다."감기"는 여름에도 에어컨을 심하게 틀어서

 어린이부터 나리까지 "감기"에 걸리기도 하네요..오늘 이 시간은 "판콜에이(A)"에  부작용 및 의 "효능"에 대하여 심플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판콜에이(A)" 같은경우 두 가지 종류로 나누어 지게되지요.일단 "판콜에이(S)"는 약국에서 판매를 하며 "판콜에이(A)"같은경우 

집앞에 편의점에서도 간편히 구매를 하실수 있네요.에이는 안전상비의약품에 해당되며 기본적인 의 "효능"는 비슷하다고 추측하시면 되지요.




"판콜에이(A)"의 "효능"에 대해서 터치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기"의 제증후증 콧물 / 코막힘 / 재채기 / 인후통 / 기침 / 가래 / "오한" / 발열 / "두통" / 관절통 / 근육통 에 "효능"가 있으며 

인후통 이란 구간 맨 안쪽에 식도와 기도로 통하는 곳에서 증후을 오는것을 말하며 "오한"은 갑자기 몸에서 열이나며 추위를 심하게 느끼게되는 경우를 "오한"이라고 하네요..

"판콜에이(A)"는 보편의약품 중 가벼운 증후에 시급하게 응용하며 "환자" 스스로 선고하여 응용할수 있는 약품 이랍니다.그리하지만 몸이 열이 꽤 나고




 "감기"가 심하게 걸리셨다고해서 한번에 과하게 복용하는것은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이점 알고계셔야 하네요..

다음은 "판콜에이(A)"  부작용에 대해서 터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판콜에이(S)"내봇액은  부작용이 정말 적은 의약품이며 그리하지만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과민반응이 일얼날수도 있네요.

이럴경우에는 복용을 "중지"하시고 가까운 병원을 내방하셔 의사 진단을 받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 이 시간은 "판콜에이(A)" 부작용 및 의 "효능"에 대하여 심플하게 알아보았습니다.여러가지 우리생활에  부작용보다는 좋은점이 더 다수의 

"판콜에이(A)" 가까운 24시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이점알고계시면 도움이 되지요.




자 여기까지 "판콜에이(A)" 얘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