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 대세지요 [장성규]에 대하여서 알아볼까 하게 되는데요. 어떻게 [장성규]가 대세가 되었는지 알아볼께요.

[장성규] 프로필

 



[장성규] "나이"는 1983년 4월 21일생랍니다.. 아나운서, 방송인으로 <JTBC>컨텐트허브 소속이지요. [장성규]는 2011년 신입사원-우리들의 일밤 공개 아나운서 서바이벌에 출연을 하면서 방송가에 데뷔를 하게 되죠. [장성규] 이혼, [장성규] 재혼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장성규]의 성공 이야기는 엄청나게 이슈가 되기도 했지요. [장성규]는 아나운서가 되기 전에 공무원을 준비했고, 수능 3수를 했으며,

 고시원 총무를 거쳐 지금 대세 아나운서가 되었습니다. 공무원 준비를 하면서 헌법 책을 다외었다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28살이라는 "나이"에 아나운서의 꿈을 꾸기 발족했고, 부모님의 극심한 반대를 이겨내고 아나운서 아카데미에 등록을 할 수 있었지요. 31세의 "나이"에 신입 아나운서에 도전을 하게 되었고, 최후의 5인으로 살아 남으며 아나운서 본인의 눈에 띄게 되죠. 그 후 [장성규]는 <JTBC> 1기 아나운서로 발탁이 되었지요.

[장성규] 부인{아내} 이유미

[장성규] 부인 이유미와는 남사친, 여사친의 관련였습니다. 절친한 관련이었기 이유에 자신도 아내와 결혼을 할 것이라고는 생각조차 못했다 했는데요

 



[어느 날 아내가 갑자기 예뻐보이더라구요. 저는 힘든 정황이었습니다. 저가 재수 생활이 끝나고 아내와 술 한잔했답니다. 그러던 중 아내에게 이러면 안되는데 내가 널 여자로 봐도 될까? 아내가 안된다더라구요. 그리하여 내가 이미 널 여자로 봤으니 친구처럼 전화를 못 할 것 같다고 말하며 전화기를 없앴다]고 했답니다.

참고로 장성규 아내의 직업은 미술교사입니다.

둘은 모두 83년생 38살 동갑이지요

그 후 3개월 동안 살을 20kg 빼고 안경 대시 렌즈를 꼈다. 아내에게 한 번 보자며 '가약'을 잡았습니다. 변한 내 모습을 보고 날 보고 놀라더라구요. 나중에 아내에게 내 외모 변화 이유에 만났냐고 물으니 마음먹고 나를 위해 노력한 것 이유에 가탄 받았습니다고 하더라]라며 아내와의 만남에 대하여 이야기를 했답니다.

또한 [장성규]는 아내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는데요. 아내의 생일이 10월 13일인데, [연애할 때는 생일날 10시 13분이 되면 네 생일이랑 숫자가 똑같네라고 매번 문자를 보냈습니다. 아내와 20대 초반부터 연애를 했는데 생일날 장미꽃 100송이를 직접 접어서 줬다. 20대 초반에 준건데 아내가 아직도 보관하고 있어요]

[장성규]가 부인 이유미를 위한 노력을 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본인에 여자를 만나려면 이처럼 노력을 해야 만날 수 있어요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장성규] 자유계약랜서와 workman

 



[장성규]는 <JTBC> 아나운서를 퇴사하고 지금 자유계약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을 했답니다. [장성규]가 자유계약선언 그 후 달라진 점과 자유계약을 선언한 이유에 대하여서 언급을 했는데요.

[운이 좋았던 것 같다] 자유계약선언을 한 백그라운드가 돈이라고 밝혀 웃음을 주기도 했답니다. 자유계약선언 그 후 수입에 대하여서는 [15배 이상 늘었습니다. 20배는 안 되는 것 같다]라며 지금 폭발적인 본인에 인기에 대하여서 언급을 하기도 했답니다.

아무래도 방송국 아나운서로 소속되어 일을 하다보면 본인에 끼를 제대로 발산하지 못하게 되고, 자유계약을 선언한 후 다변한 예능에 출연을 하여 본인에 끼를 마음껏 발산하게 되면서 지금의 자리에 오른 것 같네요. 자유계약 선언 후 유투브 [채널] [workman]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고, 듣도보도 못한 입담과 애드립으로 스타 아나운서가 된 것 같습니다.

[장성규]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래보며, 자유계약아나운서로 마음껏 본인에 끼를 발산하길 응원해요.. 대세 아나운서 [장성규]의 인기가 언제까지 이어지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