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필립 미나 나이차이 키차이 첫만남 결혼스토리


오늘의 포스팅은 미나씨와 류필립씨의

나이나 키차이 등등 을 찾아보는 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미나씨와 류필립 나이는 얼마나 다를까요?



미나에 나이는 올해 30 입니다. 류필립은 47입니다.



네 그래요 미나과 류필립에 태어난 생년월일은

17살 이랍니다. 이미 이 부분은 많이 알려진 부분이죠



류필립님과 미나의 신장차이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류필립은 178입니다. 미나에 신장은 플필상 165 입니다.

놀라셨나요 미나와 류필립 cm키 차이는

-13cm 차이가 나네요



이들의 첫만남은 클럽에서 이뤄졌습니다.

워낙 동안인 미나였고, 필립은 외국생활을 하다 와서



미나의 인지도를 몰랐었죠, 그래서 미나를 20대로 알고 만나다

만난지 2주만에 나이를 알았다고 합니다 ^^



그래서, 양가부모님은 이 둘의 만남을

걱정을 하였지만 최근에는 그 누구보다 응원해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의 고향을 알아볼까요

류필립의 고향은 미국 입니다. 그리고 미나의 고향은 의정부이죠





[사이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