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네요 여러분의 한해는 어떠셨나요 ^^...

소중한이에게 보내면 좋을 크리스마스 문구 문자 모아보았습니다 :D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1] 누군가의 체온이 감사한 겨울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여러분의 따뜻함을 나누어 더 따뜻해지는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더 따뜻하고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2]온 세상이 <크리스마스>로 반짝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외로움이 더 커지고, 추위가 더 거세게 느껴지는 이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랍니다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3]<크리스마스>에 하얀 눈이 내리는 이유는 세상 온 곳을 따뜻하게 안으려는 하늘의 마음이 전해진 것이 아닐까요. 여러분 가정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며, 주변에도 그 따뜻함 나눠주세요 ^^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4]내일이면 즐거운 <크리스마스>입니다. 즐거운 계획들 많이 만드셨는지요? 사랑과 기쁨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더불어 남은 연말 잘 마무리 잘하세요!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5]산타 할아버지를 믿던 어린아이가 이제 성인이 되어 누군가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소원을 나누고 함께 소원을 소망하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랍니다.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6]앙상한 가지에 하얀 눈이 내려 포근하게 감싸주고 있어. 네가 내 옆에 있어 추운 날씨도 포근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 사랑하는 친구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새해 복 많이 받아♥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7] 사랑과 희망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얼마 남지 않은 올해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세요.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좋은 일만 가득할 거라고 믿습니다.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8]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의 불빛이 반짝이는 요즘입니다. 반짝이는 불빛처럼 반짝이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9]<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하고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또 더 건강하고 더 즐거운 새해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12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성탄문구 인사말 모음 [10]드디어 기다리던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많은 축복과 더 많은 사랑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행복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행복한 새해 맞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