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 동생이 에어프라이기 극찬을 하길래 가성비 좋은 

대웅 에어프라이기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가장 저렴할때 겟!! 했어요~~

와.. 실망시키지 않네요ᄒᄒ 너무 편해요


https://www.coupang.com/대웅모닝컴에어프라이어


몇가지 장점을 나열해보자면

1. 몸에 좋지않은 기름 많이 섭취하지 않아도 되고요. 

2. 탈까봐 옆에 붙어서 뒤적이는거 안해도 되고요 . 

3. 마지막에 후라이팬에 남아 있는 기름 처리하느라 닦아내는 고생 안해도 돼요 

4. 그리고 음식은 맛있어요! 겉은 빠삭 안은 촉촉 정말 맘에 쏙 듭니다.



정말 편하고 맛있게 익혀주세요^^ 일단 깨진데 없이 배송 잘 왔고요. 

아직은 남은 튀김만두와 후라이드치킨을 덥히는데만 사용해봤는데, 




전자렌지에 데우면 고유의 바삭함이 사라지고, 

후라이판에는 번거롭고 이런 고민이 싹 해결됐어요. 



너무 바삭하고 맛있고 재료의 원래 기름도 쏙빠져 내려와 튀김을 먹는 부담도 많이 줄었어요. 

사이즈는 좀 작다면 작겠지만, 식구가 많지 않아서 저희집에 딱인것같고요. 



늘 망설이다가 가격이 저렴해서 확 질러봤는데 정말 잘한거같아요

아참.. 소음은 좀 있는 편이지만 전자렌지도 

그정도 소리는 있으니까 그닥 거슬리지는 않네요~~




대박!! 이거산지 벌써 한달반이 지났는데 

방을 덥혀먹기는 처음, 냉장고에서 메론빵이 너무 차가워졌길래 

시험삼아 여기에 넣고 5분 돌렸는데, 완전대박~ 

빵집에서 갓구운 빵처럼 변신!! 정말 활용이 다양해요~~~^^



조금만 잘사용하면 아주 가성비 굿 혜자템될듯 합니다.

물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3만원대 제품에 많은것을 바라면 안되요..~ 그래도

전혀 구입에 후회가 없습니다.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