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살펴볼 정치권 인물은 
정의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심상정 의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1959년 4월 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62세로 알려져있네요.


심상정의 가족관계 (남편, 자녀관계)


그녀의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신 로션 지기 21대 국회의원이자 

정의당 고양시 갑 지역 위원장 그리고 정의당 대통령 후보이기도 합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이 계시고 

오빠 2명과 언니 한명이 있습니다 4 남매 중 막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상정 공식 인스타 바로가기
심상정 공식 유튜브 바로가기


그녀의 남편은 사회운동을 하다가 정학을 당했고, 83년 졸업 후 노동운동을 하다가 현재는 집에서 심상정의원의 내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사이에는 아들이 한명이 있는데요, 그녀의 아들은 93년생으로 경희대 철학을 전공 후 원광대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중입니다.


심상정의 학력, 키, 혈액형은? 


이어서 심상정 의원의 학력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되죠 국민학교를 졸업하고 중앙 여자중학교 명지 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한 다음에 서울 대학교 사범대학 사회 교육과 역사교육 전공을 졸업하였습니다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 있으며 그녀의 키는 160센치 미터의 혈액형은 b 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원은 총 4선 의원을지 냈고요 17대 19대 20대 21대 국회의원을 거쳤습니다.그녀는 정의당 의원중에 유일하게 지역구 소속 국회의원으로도 유명한데요 4선 국회의원답게 그녀에서 속 지역인 고양시 갑 선거구 주민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있습니다. 사실 이 지역은 유시민 전 장관의 선거구이기도 했는데요.
정계은퇴를 한 유장관과의 맞대결은 이뤄지지 않았지요.


심블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젊은시절 모습이 배우 김고은을 닮았다고 유명해졌었던 일화도 있지요.
소수정당이지만, 꾸준히 정당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심대표의 모습에서 대한민국을 이끄는 멋진 리더의 모습을 보이는듯해 참 멋있는것 같습니다.

 

이재명 아내 김혜경 나이차이 학력과 키 고향 등에 대해

오늘은 전 성남시장이자, 현 경기도지사 이재명 도시자에 대한 기본정보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64년생 올해나이 54세로 생일은 12월 22일 겨울 출생입니다. 고향은 경

youandmelovelove.tistory.com

 

유승민 아내 오선혜 나이차이, 놀라운 학력

오늘 살펴볼 임무는 국민의 힘 대통령 예비후보 유승민 의원입니다 그래 1958년도 1월 7일 출생이고 고향은 경북 영주 주십니다 올해 나이 63세의 현재 거주지는 대구시 남구 대명동에 거주하고

youandmelove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