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발이 나오는꿈 여러상황별 해몽에 대해

"신발"이 나오는 꿈 해몽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구두보다는 운동화신는걸 더 좋아하네요~

어릴땐 안그랬는데 점점더 편한게 좋아지더이지요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해서 그런가? ^^

오늘은 "신발"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니까요^^

하얀 "신발"을 신는 꿈

건강의 적신호를 보내는 의미라고 하네요

평상시에 흡연이나 음주를 자주 즐긴다면

자제해주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신발"을 구매하는 꿈

간절히 원하던 일이 이뤄진아요고 하네요

평상시에 사고싶었던걸 사게될수도 잇고

평상시에 좋아하던 이성이 있었지만

말한번걸지 못하고 속앓이만 하고있었는데

어떤 원인를 통해서 어색한 사이가 자연스러운

사이로 발전된다던가 연인으로 이어질수 있지요

"신발"을 버리는 꿈

나이가 어리거나 직장내 직급이 적은

사람 아니면 손아래사람과 친필이 [발생]할수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신발"을 [선물]하는 꿈

주변인의 경사를 축하할일이 생기게 되네요

같이 기뻐해주고 즐거워해 주시길 바이지요

그러면 복이 올수도 있죠.

새신을 신는 꿈




인간계열가 좋아진아요고 하네요

평상시 좋아하는 이성에게 먼저서 다가가지 않았는데

나에게 먼저서 다가올 수도 있고

직장에서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어

일의 성과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수 있지요

"신발"을 잃어버렸지만 찾게되는 꿈

편안함을 찾게되는 의미이지요

예를들어 카드값이나 예감치 못한 지출로

난감한 상황에 빠졌지만 잘 "해결"되고

생활이 다시 안정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내 "신발"을 동물이 물어가는 꿈

사람의 배신으로 상처를 받는 꿈이라고 하네요

주변인이 내 험담을 늘어놓고 다니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네요

"신발"을 훔치는 꿈

 꿈에서 누군가의 "신발"을 훔친다면

현실에선 골치아픈 혼잡한 상황이 [발생]해 친필이

생기거나 그일이 수월하게 진행되지 않을수 있지요

이러한날은 뭐든 조심하는게 좋겠지요? 

여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