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줌싸는꿈의 뜻은? 그 속에 담긴 해몽

"오줌"싸는 꿈 이러한뜻이 있었네요..! 오 대박...

각자 어릴때 말이죠 "오줌""싸는 꿈 꿔본적

다들 있지 않으신가요? 

이러한 꿈을 대체 왜꾸는걸까요

어떠한뜻이 있는건지 궁금해졌지요

그러하여 알아봅니다 ^0^

"오줌"마려운 꿈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들이 어떤 문제에

닥치게되어 풀리지않을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바다나 강에 ""오줌""을 싸는 꿈

나에 능력을 마음껏 펼칠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되어

명성을 높이게 될수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오줌"을 어렵게 싸는 꿈

운이 저조하여 일이 잘 풀리지 않을수 잇고

바라던 일이 성취되지 않아 고생하게 될수있다고 하네요

"오줌"을 맞는 꿈

운세의 상승과 재물이 들어올수있으며

횡재수가 있거나 여자에겐 "임신"을 하게될수 있음을 뜻하네요

아이가 기저귀에 ""오줌""을 너무치게 싸는 꿈

성실하고 부지런하게 생활을 하면 지금의 힘든 시기도 지나가고

앞으로 희망이 찾아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오줌"을 싸다 ""오줌""까닭에 집이 떠내려가는 꿈

오랜시간동안 바라고 기다했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원하는 일을 이루게될수있으며

운수대통으로 이어질수 있음을 뜻한다

길몽이라고하네요

"오줌"을 못싸는 꿈

본인이 원하던 일이나 소원 등이 충족되니 못할수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하네요~

다른 사람이 ""오줌""을 싸는 꿈

본인이 바라던 일들이 발 빠르게 "해결"될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로 인해 부와 명예도 얻을수 있음을 뜻한다

남의 ""오줌""이 묻는 꿈

금전적인 손해를 보거나 피해를 보게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오줌"을 싸서 너무치는 꿈

다수의 재산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거나

대형 힘을 얻을수잇음을 의미하네요

노상방뇨를 하는 꿈

현재의 본인의 잘못이 먼훗날 대형 벌로

돌아올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계열 후 ""오줌""을 싸는 꿈

평상시 본인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소원이 이루어질수있는 대박 꿈

맑은색의 ""오줌""을 싸는 꿈

마음 먹은대로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좋은 성과를 얻을수 있음을 암시한다네요




"오줌"과 똥을 더불어 싸는 꿈

길몽이라고 하네요 특히 재물운이 들어올수 있음을 의미하고

재물운이 들어온다면 쓰지마시고 저축하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패밀리에게도 재물운이 따를수도 있다고도 합니다~

이불에 ""오줌""을 싼 꿈

평상시에 조심하지 않아 함부로 했던 말이나 행동들이

구설수에 오를수있다고 하네요

"오줌"싸는 꿈

본인의 능력을 발휘할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고

높은 산에서 ""오줌""을 싼다면 명성이 높아질수 있음을 의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