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췌장"이 안좋을때 증상

"췌장"은 담즙이라 불리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해체 효소를 만들고 저장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인체에서 귀한 장기이며 혈당을 제어하는 호르몬으로 알려진 글루카곤 뿐만 아니라 인슐린을 분비하는 정말 귀한 역할을 하는데 오늘은 "췌장"이 안좋을때 증상 체크해보시고 당뇨 관계 정보, "췌장"암 가능성 여부도 꼭 알아보아요.


 

"췌장"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은 그 동기이 다양하기 이유에 이것저것 살펴보이는것이 도움이 될 것인데 근래들어서 급속도로 사회되는 체중 감소, 복부의 팽만감, 복통 및 소화불량, 황달 등이 있고 이런 부분들은 모르는 사이에 [당뇨병], 만성 행여나은 급성 "췌장"염 및 취장암, 담석증 등으로 커질 가능성도 있습니다고 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군요.



"췌장" 관계 질병은 뚜렷히 드러나는 초기증상이 없거나 "췌장"이 안좋을때 증상 자체가 없는 경우도 간행여나 있습니다고 하니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통하여 발견하는것이 중요하며 자신에게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습니다고 느껴집니다면 지체하지 않고 어서 병원에 방문해서 검사를 받아보는것이 제일 나을 수 있답니다. 큰 병에 걸리기전에 검진하는것이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정말 유리할 것이기 때문이군요. 





소식을 하면서 야채를 자주먹고 의사선생님들이 추천하지 않는 음식들은 당연히 최대한 절제하는것이 중요할 것이며 싱싱한 생선에서 단백질을 얻고 [탄수화물]은 정제되지 않은 것들을 



드시면서 몸속의 [건강]을 킵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것이 좋지 않을까 해요.. 오늘은 "췌장"이 안좋을때 증상 몇가지 체크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