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눈 커지는법 및 운동Tip들과 마사지 비법

살면서 소개팅을 하게 되거나 누군가를 소개를 받게 되어 첫 만남을 하게 되면 첫 인상이 진짜 중요하다고 해요.. 하물며 복원보다 많은 사람들이 눈을 통하여서 호감 또는 비호감으로 나뉘는 경우도 많다고 하게 된답니다.

요즘은 여자분들 뿐만아니라 남자분들도 외모에 이목을 가지고 있기 이유에 남자 눈 커지는 법 찾거나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느끼고 있네요.

그리하여 오늘은 특히 남자 눈 커지는 Tip 아래에서 알아 보도록 하고자하지요.

그전에 1 번째로 눈을 꾸욱 감았습니다가 최대한으로 뜬다음 위쪽으로 3초 아래 쪽으로 3초 좌로 3초 우로 3초 요런식으로 하시면 된답니다. 2)는 눈을 감았습니다가 




힘을 주어서 크게 뜬답니다 눈을 부릅 뜨는 느낌으로 뜨되 이때 이마에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하시면서 크게 뜨시면 되겠습니다. 

이 Tip이 효율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저도 눈에 살짝 아플 정도로 하니까 확실히 조금 커진 느낌이 있더랍니다 아마 평소 졸린눈 같이 힘없이 눈을 뜨고 다녀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2 번째로는 마사지로 눈 커지는법 이지요 이때 진짜 세게 하게 되면 멍이 들 수도 있으니 적당한 힘으로 하시는게 좋은데요.

보통 마사지를 하실때 주먹을 쥔 현상에서 손등으로 하시거나 손가락을 이용해 눈 제일자리에 뼈를 눌러주시면 되지만 진짜 강하게 하면 멍이 들때도 있어요고 하니 강약 조절을 잘   하시길 바래봅니다.

또 일주일에 한번 정도 수건에 따뜻 한 물을 적셔서 눈 위로 올려놓고 마사지 해준다면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눈에 있는 노폐물 삭제에 좋다고 알려져있으시죠~

이상과 같은 눈커지는Tip들을 꾸준히 하신다면 어느 정도 효율가 있어요고 해요..




그러하지만 빠른 시간에 다이나믹한 효율를 보려면 이런 부분은 외과적 수술Tip이 제일 빠르기는 할 것인데 저같은 경우는 평소 겁이 많아서 병원 진찰은 받지 못했네요.

이상 남자 눈 커지는 Tip 및 건강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