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살펴볼 가인 임슬옹은 8]7]년생으로 이번년도 34]세이네요.

서울 은평출신으로 187cm 장신으로 O형으로

대진대 연극영화과를 나온 후 경희대 기업경영대 문화예술기업경영학과 석사를 졸업하였지요.

그는 군대를 갈비뼈의 문제로 보충역으로 나왔답니다.




투에이엠의 멤버로 삼년의 연습생 생활을 걸쳐 2008]년 2]AM으로 데뷔했어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들 중 제일로 허우대[?]가 멀쩡한 게 아니라 몸도 좋고 키도 크답니다. 티저 뮤비가 공개되었을 때 진지한 발라드 곡임에도 불구, 갑빠가 정말 좋아 팬들이 '가슴밖에 안 보이지요'라고 천대했을 정도 랍니다. 옹슴이 등의 별명도 있지요고 하네요.. 이후 속옷만 입고 찍은 화보 등 대단한 몸매를 보여준다네요. 정진운과 같이 글래머한 몸매를 맡고있지요. 실제로 운동광이라 낮에는 헬스, 밤에는 한강을 뛰었다나 뭐라나. 열 살 미만의 어린 시절에는 포동포동했으나 커가면서 여러모로 용된 케이스. 어린시절에 아역으로 잠깐 모습을 보였는데  

이때는 지금 얼굴의 원형을 찾을 수 없어요. 그렇답니다고 성형은 아니고 초→중→고 시절을 거쳐가며 얼굴 윤곽이 뚜렷해져가는 게 눈에 보이네요. 선정고 재학시절에는 인기가 하늘을 찔렀다는군요.




잘생기고 작은 얼굴과 기럭지에도 불구 발라드 분파답지 않은 2]AM의 멤버답게 방정과 허술함이 하늘을 찌른 답니다. 혹시나나자들은 발라드 분파으로서 쌓아온 진중하고 분위기 있는 [이미지]를 드러운 아이드 걸스 한방으로 날려먹었다고 평하기도 하네요..

2009]년부터 201]1]년까지 팀의 막내 정진운과 같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스튜디오 패널로 고정 출연했어요. 여기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 손가인으로부터 아지뱀[매우버님의 사투리]과 본명을 합친 옹아지뱀이라는 별명을 얻었답니다. 분명 송파 내에서 붙여준 별명인데 어째 영역이 확장하고 있는 듯 합니다. 우결의 자막 까닭에 할말[+]옹 식으로 이용하기도하네요..  아담커플을 정말 부러워하는데 그걸 또 따라한다고 정진운과 둘이 커플티셔츠 입고 있는 것 외에도 존함이 독특한 편이라 스롱이, 헐랭옹, 옹이, 옹슬이 옹슴이 등등으로 불리고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