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슈

문천식 아내 손유라 나이차이와 놀라운 직업, 학력 키 고향 혈액형은?

by 사용자 GoodDay1004 2020. 1. 30.


문천식은

우리나라의 코매디언으로, 현재는 쇼핑호스트와 배우도 겸하고 있답니다.

그는 77년 뱀띠로 올해 [나이] 43세이 랍니다. <경기>도 화성군 건건리 출신이며

183cm 78kg B형으로 알려져있지요

서울예대 연극영화과를 나온 후 남서울대 산업사업공학을 전공한

인텔리 개그맨이기도 해봤습니다.

그녀의 아내 손유라는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데요

직업 또한 스튜디어스 출신으로 문천식보단 6살이 어린 37살로

알려져있답니다.

1999년 "MBC" 10기 공채로 데뷔를 하였고 문천식이라는 이름을 알린 것은 "MBC" 코매디 하우스라는 




Program이였는데 이때 고명환과 콤비 와룡봉추를 이루어서 인기를 얻기 출발했다네요. 덕분에 고명환, 문천식은 이후에도 오랫동안 콤비를 이루게 되는데요. 

그 이후 개그맨으로서 본인에 실존감을 알린 코너인 일밤의 브레인 서바이버의 패러디 Program인 노브레인 서바이버에서 정준하와 더불어 바보 캐릭터 연기로 시청률 견인차를 하였네요. 이 때 "나 안해! 나 안해~!", "맞힌 걸로 해주십시다, 제발~!맞힌 걸로 해주십시다, 부디~"이라는 단어가 유행이 되면서 점차 추측에게 인기를 얻어갔고, 2004년에 소방방재본부 안전 홍보대사를 맡게 되는데요. 사실 개그 초기에는 멀쑥한 맨 얼굴덕에 비교적 정상인 역을 주로 맡았었는데요. 등장인물들의 기행이나 개그에 딴죽 걸고 바로 잡는 역이였네요.

2004년에 "MBC" 장미의 전쟁에 출기한 것을 출발로 해서 점차 드라마에도 활동 폭을 넓힌답니다. 그리고 이 시기를 전후하여 홈쇼핑 쇼호스트 분야도 진출했으며, 2016년 현재는 주 수입원이 홈쇼핑 쇼호스트일 정도로 스타 쇼호스트로 성장했다네요.




2016년부터는 개그우먼 정선희와 팟빵에서 "행복하십쇼"를 이행하고 있답니다.

2017년부터는 개그우먼 선출희와 지금은 라디오시대를 이행하고 있으며, 2016년말 성시과정 배틀트립에 함께 출연했다네요.

상당한 애주가 랍니다…ㅎ

2010년에 아내인 손유라와 결혼방식을 올렸고 슬하 1남 1녀가 있답니다.




2016년 사람이 좋다에서 밝혀진 사실에 의하면 아들 문주완 군이 "선천성 화염성 모반"이라는 희귀질환에 걸렸다고 해요. 이 병이 무서운 게 녹내장을 동반한다는 것이며 그로 인해 태어나자마자 레이저 시술만 {당시} 17번이나 했을 정도기도 합니다.

불행 중 다행인 건 2016년 여름에 태어난 2번째 딸은 건강하다고 한 사실이 밝혀져, 많은 이들의 가슴을 쓸어내렸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