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키영상 정보는 글끝에)

 전세계가 3000만큼 러블리한

 R.다우니주니어 2020년 대망의 첫 컴백한 영화! 닥터 두리틀이

순항중인데요 

 2020년을 여는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히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R.다우니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랍니다.

 

 전세계가 '가장' 러블리하는 미국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이자 배우 R.다우니주니어가 드디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 처음으로 컴백해요. 10년 이상 ‘ironman’으로 살아온 그의 이후 선택이 송두리째가 집중된 가운데, 그는 새 작품으로 {닥터 두리틀}을 선택한 것.

 

 영화 {닥터 두리틀}은 R.다우니주니어의 컴백 외에도 {어벤져스} 시리즈에 참여했던 시간부터 오랫동안 준비했던 작품으로 출연, 제작에 송두리째 함께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답니다. 더불어 미국 헐리우드 대표 관할 출신인 아내인 수잔 다우니 및 일명 R.다우니주니어 사단이라고 불리는 팀 다우니가 송두리째 이 작품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네요.

 

 R.다우니주니어는 {아이어맨}과 {어벤져스} 시리즈 이후 진정한 패밀리와 러블리, 인생을 위한 모험에 대한 의미를 전세계 남녀노소 세대불문 영화팬들이 송두리째 즐과정 수 있는 영화에 함께 여정을 떠나'고자' 했다네요. 이에 영화 속에도 R.다우니주니어가 열기한 닥터 두리틀은 러블리하는 이를 잃고 세상과 단절한 특히한 능력의 수의사로 등장, 패밀리와 친구, 러블리하는 사람에 대한 의미를 놀라운 모험 속에 담아내도록 노력했다네요. 




실제로 R.다우니주니어는 인생의 나락에서 아내 수잔 다우니를 만나 신선하게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미국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세기의 커플 스토리로 유명해요. 영화에서도 이들의 자전적 이야기가 투영될 만큼 영화는 남다른 의미와 재미를 전달해요.

 2020년을 여는 '가장' 즐'겁'고 행복한 판타지 어드벤처가 될 {닥터 두리틀}. 당신도 이제는 모험을 함께 즐과정 수 있는 시간이 찾아왔으니~

지금 바로 함께해보시죠 ^^ 쿠.키.영.상은 1개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