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스트로의 문빈은 아스트로에서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답니다.

그의 [나이]는 98년생 올해 22살 [고향]은 청주이며

181cm 68kg의 훤칠한 키 그리고 [혈액형]은 B형이 랍니다.

진진과 같은 한림예고 출신이며 실용음악과 출신이 랍니다.

허나 실질적으로 보컬 그룹트가 무척이나 많기에 보컬과 댄스를 둘 다 엇비슷하게 담당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심지어 랩을




 잘하냐는 질문에 "나는 원래 다 했어~"라며 '[고백]'의 랩 그룹트를 자연스러운 리듬감과 좋은 딕션으로 선보였네요. 출중한 외모와 피지컬에, 무대에서의 퍼포먼스, 음악과 춤, 랩을 송두리째적으로 다 잘하는 올라운드 플레이어 인데요 굿굿

팀 내에서 MJ, 윤산하와 보컬 라인을, 차은우와는 비주얼 겸 동갑 라인{문빈이 빠른년생}을, 라키와는 댄서 라인을 형성하고 있답니다. 리더인 진진과는 주로 이행을 담당해요.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지만 실력과 그룹트는 리드보컬급이네요. 가창력이 좋아 메인보컬인 MJ와 맞먹을 정도로 그룹트의 비중이 높다. [격한] 춤을 추는 메인댄서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는군요. 음악을 부를 때는 높은 음색으로, 보컬 라인 멤버들과는 다른, 




한번에 [구별]할 수 있는 파[격]한 목소리가 특징이네요. MJ, 윤산하와 함께 보컬 라인으로 라디오에서 함께 음악을 부르기도 해요. 주로 곡의 도입부와 후렴구를 담당하는데, Rise Up을 배제한 전체 서명곡에서 도입부를 부를 정도로 비중이 높답니다.

포지션은 메인댄서. 위에서 서술했듯이, 라키와 댄서 라인을 형성하고 있답니다.

훤칠한 키와 과정이고 탄탄한 팔다리를 적용하여 춤을 무척이나 깔끔하고 시원시원하게 잘 추는데요. 그룹워풀하고 각이 잡히게 춤을 추면서도, 상세하고 깔끔한 춤선이 특징이네요. 특히 춤의 디테일을 잘 살리는 편이며 제스처, 이목처리, 표정 연기 등에 능해요. 움직임이 유연하고 절도 있지만 절대 과하지 않답니다.

맨 왼쪽에서 맨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은발메인댄서인 만큼, 안무가 [격하며] 무대의 한쪽 끝에서 반대쪽 끝으로 가는 경우가 종종 있을 정도로 다른 멤버들에 비해 춤의 동선 심지어 상당히 긴 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