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 끝 쿠키영상 정보있습니다>

겨울왕국2'의 시청point를 집어보자면 

세계 전 세대가 애정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번 작품의 다채로운 기쁨이랍니다.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를 찾아 나선 엘사와 안나의 새로운 여정은 

보다 더 [스펙터클]한 [모험]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찾아왔는데요~^^



특히나 보면볼 수 록 행복한 눈사람 올라프와 깜찍한 불의 정령 브루니 등 




개성만점 신스틸러 케릭터들의 [활약]은 [겨울왕국2]에 유쾌한 매력을 한껏 더해내는군요. 



“아무리들이 집중해서 잘 봤었네요. 특히 올라프 장면은 거의 웃음바다가 됐네요”, “여전히 애정스러운 캐릭들 덕에 아무리들이 손뼉 치며 좋아했었네요”, “극장에 마을 엘사가 다 모였더랍니다! 저희 애들도 너무 즐거워했었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과연 겨울왕국” 등 어린이 시청자들의 취향을 온전하게 저격한 이번 작품에 대한 리뷰부터 “전편보다 화려해진 볼거리 덕에 아이뿐 아니라 엄마인 저까지 신나게 봤었네요”, “진짜 강추해봅니다. 전 연령대가 봐도 좋을 작품이이지요”, “너무 재밌었네요. 엄마랑 함께 봤는데 엄마도 좋아하셨습니다”, 




“온 패밀리가 함께 볼 수 있는 디즈니 영화” 등 나리까지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영화의 매력을 전해 더할 나위 없이 온전한 패밀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지요.



겨울왕국2'는 개시와 동시에 BOX OFFICE 1위를 문서할 뿐 아니라 실관람객들의 극찬 세례를 얻으며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시작합니다...!

저도 개봉일 맞춰 당장 달려가 재밌게 봤네요 ^^

마지막에 나오는 쿠-키-영-상도 설마했는데 1개가 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