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룰라 김지현은 2세 연하 45세인 경영가와 결혼을 하였는데요



그의 남편은 재혼남으로 두명의 아들을 두고 있답니다.

김지현은 올해 47세로 계속적인 시험관 시술을 통하여

아이를 가지려 노력하고 있지요...~72년생인 그는 서울이 고향이며

168cm 45kg 동국대 연극영화과 석사 출신다.



원래는 송대관의 소속사에선 트롯트 가객으로 데뷔하려고 했답니다. 그러던 도중 이상민과 연이 닿게 되어 서울인 프로덕션에선 가객 준비를 하였고, 그 결과 1994년 이상민과 신정환, 고영욱과 같이 4인조 혼성 레게 댄스 팀인 룰라로 데뷔했답니다.



룰라가 데뷔 당시엔 동년배의 유사한 멤버 구성인 투투의 아성에 밀려 있었고, 김지현 자신뢰 관심 심지어 투투의 홍일점인 황혜영에겐 밀리는 듯한 형국이었습니다. 룰라 초반엔 라이수입었던 황혜영이 귀여운 얼굴에 무표정한 얼굴로 관심을 끌었기 




때문에 김지현 심지어 귀여운 STAR일로 밀고 나갔습니다. 시망했답니다. 그래도 팀이 후속곡 '비밀은 없어'로 가요톱텐에선 골든컵을 수상하면서 다시 상향세를 타기 발족하였고, 1집이 끝나고 2집부터는 본격적으로 노선을 바꿔서 섹기일 STAR일의 컨셉트로 케릭터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현재로서도 여성치고는 많은 키, 비교적 준수한 가창력, 글래머러스한 몸매, 20대 초반으로 보이지 않는 성숙한 얼굴등으로 당시 가요계 섹시심벌로 자리를 잡고 최고에 관심을 구가했답니다.



우스갯소리가 아니라, 실제로 1990년대 중반 당시 여자 가객들 중에선은 거의 최정점이었습니다고 봐도 좋아요. 각별히히 '날개 잃은 천사'가 초대박을 서류한 1995년 한 해 동안은 여자 가객 중에선은 사실상 김지현의 관심이 거의 원톱 수준이었습니다. 당시의 앨범 판매 150만 장을 서류한 룰라의 관심 비중에선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했을 정도다.


이 때 그녀의 위상을 알 수 있었던 예시로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방송 참석분을 들 수가 있죠, 조형기가 STAR들에겐 억지에를 부리며 자신뢰 미션을 수행하도록 하는 코너에선 비키니를 입고 춤을 추는 방송분이 그것으로, 당시 남성들에겐서 김지현의 관심이 대단했답니다는 것을 실증했으며, 그 후 열린 룰라 콘서트에선 이상민과의 듀엣곡인 '마지막 사랑'에선도 좋은 가창력을 보여주며 좋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후 2집의 성공에 고무적인 반응을 보인 소속사는 3집을 급하게 준비, 이상민 작사ᆞ작곡이라는 홍보와 같이 '천상유애'를 야망차게 내보냈군요. 천상유애의 대대적인 표절시비로 인해 3집에선 팀의 관심이 급격하게 하락하게 되죠.



이후 김지현은 표절연관 상황표명 기자회견에선 "우리를 지지해 주던 팬용적 한 순간에 등을 돌릴 줄 몰랐다"라며 눈물을 흘렸네요. 3집의 표절 사태에 대하여서는 룰라 문서를 참단체시다. 천상유애의 임펙트로 실체감이 덜한 3집에 수록된 단독곡 '착한 사랑'은 김지현의 가창력을 서운함없이 느낄 수 있는 트랙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