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키영상 정보는 글 말미에 ^^]

은막에 ‘미친개들 다시 풀어라’!

 화제의 드라마 [나쁜 녀석들], 더욱 통쾌해진 ‘범죄 오락 액션’ 영화로 탄생하였습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영화]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동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입니다. 지난 2014년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성하는 등 한국형 장르 드라마의 새 장을 열었습니다고 관심 받고 있는 동명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로 삼아 영화로 만든 작품입니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방영 당시 ‘강력 범죄를 저지른 이들이 더 나쁜 악을 소탕합니다’는 신선한 설정과 김상중, 마동석 두 배우의 인생 케릭터로 회자되는 ‘오구탁’, ‘박웅철’과 같은 극 중 케릭터가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었습니다. 




이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영화]는 제작 전부터 많은 집중을 불러모았었습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영화]는 드라마 속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케릭터와 세계관을 유지하되, 진화된 액션과 유머, 새로운 케릭터들의 합류로 강렬해진 케미를 더해 브라운관을 넘어 은막에선까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여기에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 사기동대] 등 집필하는 작품마다 대단한 케릭터와 흡입력 있는 이야기를 선보이며, 장르물의 한 획을 긋고 있는 한정훈 작가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영화]에 합류해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선보이는 계획입니다. [나쁜 녀석들], [38 사기동대]에 이어 [나쁜 녀석들: 더 영화]로 또 한 번 한정훈 작가와 합을 맞추게 된 마동석은 그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 교환을 하면서 더 생동감 있는 웃음을 구현해낼 수 있는 바탕을 만드는 사람”이라며, 이번 [나쁜 녀석들: 더 영화] 또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빠른 전개와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이번 영화는 드라마 매니아인 제가 손꼽아 기다리는 영화인데요

쿠.키는 당연히~없는줄알았는데 있답니다 ^^ 참고들 하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