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휘재 문정원 부부 나이 키차이 재산 등에 대해서


슈돌의 개국공신이자 시청률 1등공신...이휘재 가족이 하차를 합니다

뭐 여러 말들이 있었지만, 저는 참 아쉬운데요 ~



특히나 예전부터 이휘재의 팬으로써 이번 하차가 ㅠㅠ 아쉽네요...

오늘은 이휘재 문정원 부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많은 대중들의 응원을 많이 받고 있는

이휘재님과 문정원의 나이차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문정원은 39이며 이휘재은 46 입니다.

바로~이 두분의 나이차는 7살 차이가 나는 사실~





자 이번엔 이어서

이 두분에 신장 키의 차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이휘재의 키는 180 입니다. 그리고 문정원의 나인 166이죠

그렇답니다. 문정원과 이휘재에 키 차이는

14cm 차이가 나는 사실~



고향을 살펴본다면

이휘재은 인천지역 출신이며 문정원은 과천입니다.



대략적인 재산에 대해 살펴볼까요

문정원의 아버지는 서울지역 운수회사를 가지고 계신 사장님이시며

슈돌에서 나온 정보로는 문정원의 플라워샵은 압구정 쪽에 있다고 하네요 : )





이휘재도 오랜 방송생활로 상당부분 재력을 쌓아온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열심히 살아서 이뤄낸 성과들이기에 ~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