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pg pdf 변환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고 나면 jpg pdf 변환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jpg pdf 변환방법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급하게 PPT를 하게되었는데 파워포인트가 안깔렸다면?
발표이미지들만 있는경우 또는, 이미지만 있는데 PDF파일로 제출해야하는 경우 다들 있을법한 경우이지요
오늘은 그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쉽게 설치없이 jpg이미지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뭐 팁이라고 하기도 그렇지만 ^^; 그래도 유용한 부분이니 글 남겨봅니다.

무설치로 간단히 해결하기

자 그러면 제가 만든 예시를 통해 살펴보도록 할까요? 먼저 하단의 주소지로 접속을 합니다.

JPG - PDF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ilovepdf.com)

 

Select JPG images를 선택해주고, 이미지를 모두 선택 후 생성을 해주면 도비니다.
이미지에 순서를 드래그로 간편히 조정할 수 있으며 사이즈, 여백 등 간단한 사이즈 변경도
이뤄낼 수 있습니다. 다만 해상도는 조정이 안되는점 어쩔 수 없지요 그래도 웹용으로 저용량으로
생성이 되기 때문에 유용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간단히 pdf파일이 완성이 되었군요 위 이미지 처럼 다운버튼을 눌러서 확인해볼까요?

 

결과는 대만족 ^^ 아주 손쉽게 jpg이미지를 pdf파일로 변환에 대하여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