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포스팅은 원조요정 그룹 SES에 슈와 그의 남편 임효성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가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네티즌의 사랑을 받고있는

두분에 생일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근황도요 ~



슈은 38입니다. 임효성에 나이는 올해 38 입니다.

네네 맞습니다. 이 두사람 동갑내기 부부인데요 ^^


슈과 임효성에 신장은 어떻게 차이가 날까요?

슈의 경우 162cm이며, 임효성은 180cm 입니다.



맞습니다 위 두 사람의 cm키 차이는 18cm 차이가 나네요




슈의 본명은 유수영 일본명은 쿠니미츠 슈 입니다.

요코하마 출신으로 15세부터 한국에 정착해 생활했다고 하네요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10년 결혼에 슬하에 아들1

딸 2명을 두고 있는데요



임효성은 농구선수 출신으로 은퇴 후 육아용품

브랜드 띠땅을 설립해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네요...



슈도 불미스러운일로 방송활동에 문제가 생기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모쪼록, 모든일이 잘해결되어 어서 재기하였으면 하네요